즐겨찾기 추가
인증 로그인 후 주문하세요!
현재 위치
  1. 회사소개

회사소개


 

 

존경하는 전국 병원장님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대한병원협회 회장 정영호입니다.

코로나19로 갈수록 어려워진 병원경영에도 불구하고 국가의 보건과 방역 그리고 국민건강 수호라는 소명을 묵묵히 실천하고 계시는 전국의 3,500여 병원의 병원장님과 임직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를 드립니다.

 

대한병원협회는 그간 정부로부터의 마스크 및 손소독제 긴급수급조치 고시 시행으로 올해 371차 마스크공급부터 9726차까지 공적마스크를 공적으로 판매 및 배송하여 드린 바가 있습니다.

 

본회는 이익을 산정하지 않고 원가대로 공급하는것을 원칙으로 하였으며 병원에서 원하는 물량을 최대한 공급하고 신속히 배송하고자 별도의 마스크대책반을 긴급 가동하는 등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특히, 공급초기에 예기치 않은 혼란과 어려움은 있었지만, 코로나19 사태 초기 마스크 확보가 지극히 어려웠던 지방 및 중소병원 그리고 요양병원에는 실제적으로 많은 도움이 되었다는 소식 등을 들으며 커다란 보람을 느끼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다른 대과없이 마스크 공급이 무난히 진행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해주신 전국의 병원장 및 마스크관련 실무진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현재 수술용·덴탈 마스크는 기존대로 공적으로 공급하고 있으나 KF94 마스크는 630일 부로 종료된 바 있습니다.

 

이에 회원병원들의 요청에 따라 종료된 KF94 마스크를 병원별로 필요한 만큼의 물량을 확보할 수 있도록 본회에서 별도의 병원mall(www.khamall.or.kr)을 구축하여 기존 공적판매 가격 또는 회원병원에게는 보다 더 저렴하게 전국병원에 공급하고자 하오며 추후에는 마스크 뿐만 아니라 방역관련 제품 또한 추가로 공급하고자 하오니 전국병원장님께서 많은 관심을 바랍니다.

 

장기간 지속되고 있는 이번 코로나19 대처에 대한병원협회는 전임직원과 회원병원들이 한마음으로 뭉쳐 코로나19 종식뿐만 아니라 Post 코로나 이후의 급변하는 의료환경 등에 대한 대비를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지금 대한병원협회는 국가적 재난극복에 중심역할을 수행하고 있으며 위기관리능력 또한 빛을 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총체적인 난국과 위기를 극복하는 모습과 의지가 바로 대한병원협회와 모든 회원병원의 힘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아울러 아직 본회에 가입하지 않으신 많은 병원장님께서도 이와같이 본회의 의지와 역할 등을 일견하시고 회원가입 등으로 동참하셔서 작은 힘을 보태주시기를 다시 한번 부탁드리는 바입니다.

감사합니다.

 


20209

대한병원협회 회장 정영호

위치

로그인관련문의

02-705-9260/9230~2

  1. Fax  :  02-705-9239
  2. 메일  :  mask@kha.or.kr
  3. 평일  -  08:30~17:30 / 토요일, 공휴일 휴무